top of page

2019년 EW 네트워크 롱게일 세미나(무료)



2019년 EW 네트워크 롱게일 세미나(무료)

안녕하세요, 몬트리올 현지 유학원 EW 네트워크입니다. 오늘도 기온은 낮아서 춥긴 하지만 정말 화창하고 해가 쨍쨍한 날씨네요. 점점 해도 길어지고 몬트리올에도 천천히 봄이 오고 있다는 게 느껴집니다.

오늘은 몬트리올의 부동산 소식으로 글을 시작해볼까 합니다. 1월 13일 자 CTV 뉴스에 따르면 올해 역시 몬트리올의 부동산 시장은 캐나다에서 손꼽힐 만큼 과열될 것으로 예상되며, 작년 12월 몬트리올에서 거래된 몇몇 집들은 몬트리올의 주택 매매 최고가 기록을 깼다고 하네요. 올해도 몬트리올의 집값 상승 추세는 계속될 것 같습니다.


요즘 몬트리올에서 아파트나 콘도를 찾아보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2~3년 사이에 렌트비가 정~말 많이 올랐습니다. 그런 이유 때문인지 부쩍 롱게일 지역에 대해 문의해주시는 분들이 늘었고요. Kijiji나 padmapper, Craiglist에서 롱게일 지역 매물이 나온 걸 보면 렌트비가 정말 매력적이니까요. 체감상 거의 같은 컨디션의 매물이 렌트비가 30~40%는 싼 것 같습니다.

또 한 가지, 몬트리올 지역 내에 영어학교마다 한국 학생들의 비율이 너무 높은 경우가 종종 있다 보니, 조기유학의 효율성 측면에서 롱게일 지역으로 눈을 돌리는 학부모님들도 많으신 것 같습니다. 하지만 롱게일 지역은 어느 학교가 좋은지, 어떤 학교가 있는지, 동네는 어떤지, 어디가 영어권이고 어디가 불어권인지, 몬트리올 지역에 비해 정보를 얻기가 어려운 게 사실입니다. 또한 롱게일 지역에 다닐만한 어학원이 마땅치 않았었고요. 하지만, 2019년 9월 BLI 어학원이 롱게일 캠퍼스를 오픈합니다!

📷

이제 몬트리올뿐만 아니라 롱게일 지역에서도 #자녀무상 교육 혜택을 받으면서 조기유학을 진행하실 수 있게 된 거죠! 그래서, 저희 EW 네트워크 유학센터에서 롱게일 지역 세미나를 준비했습니다. 일전에 뉴스레터 및 카카오톡 메시지로 한 번 안내해드린 바 있는데요, 드디어 장소와 일정을 확정하고 공식적으로 안내해 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EW 네트워크 롱게일 세미나

✔︎ 일시: 2019년 2월 22일 오후 2시

✔︎ 장소: EW 네트워크 몬트리올 사무실 옆 세미나룸

✔︎ 신청방법

☎️ 전화: (514) 934-2580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ID: EW Network

🏢 사무실 방문 신청: 2021 Union Avenue, 1109호/지하철 McGill 역 유니언 방향 출구 연결 건물)

✔︎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세요.

✔︎ Brian, Cathy, Melanie 실장님 개인 카톡 및 댓글로는 참가 신청을 받지 않습니다. 전화, 플러스친구, 방문 신청 부탁드립니다.


📷

이번 EW 네트워크 롱게일 세미나에서는 롱게일 지역 자녀 학교 정보 및 부동산 시세 관련 정보를 집중적으로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 1. 롱게일 지역의 학교 소개부터 시작해서 2. 학교 근처의 동네 및 생활환경까지 함께 살펴봅니다. 또한 3. 롱게일과 브로사드 지역의 부동산 정보 및 렌트 시세를 부동산 에이전트를 모시고 알아보는 시간을 갖습니다. 또 가장 중요한 정보! BLI 어학원의 담당자가 참석하여 롱게일 캠퍼스 관련된 궁금증을 해결해주실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몬트리올 자녀무상 교육이 궁금해서 블로그에 들어오신 분들을 위해

자녀무상 교육 지역 선정 체크 포인트 몇 가지 짚어드려볼게요.

📷

1. 한국 학생 비율: 한국 학생이 너무 많은 지역은 아이의 언어 습득이 느려질 수 있습니다.

2. 교육 인프라 : 그렇다고 너무 소도시로 가게 되면 학원, 튜터, 캠프 등 교육 인프라가 열악해져요. 특히 자녀의 북미권 대학 입시를 고려하신다면 자녀가 악기와 스포츠 등 여러 가지를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지역으로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3. 자녀 케어: 조기유학 성공의 열쇠는 바로 부모님의 자녀 케어. 어머님들이 힘들면 아이는 더 힘들어집니다. 어학원만 다니면서 아이에게 집중할 수 있고, 한인 사회가 어느 정도 형성되어 있어 언어적 스트레스 없이 은행이나 병원 등을 갈 수 있는 곳이 좋습니다.

이것이 저희 EW 네트워크 유학센터가 지금 롱게일을 추천해드리는 이유!2019년 2월 22일 오후 2시 EW 네트워크 롱게일 세미나에서 더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자녀 무상 교육으로

수~많은 어머님들과 자녀분들을 케어해온

저희 EW 네트워크 유학센터가 강력 추천드리는

롱게일 지역 자녀 무상 교육.

몬트리올에서 대중교통으로 20분 거리, 몬트리올의 교육 인프라와 한인 사회의 편리함은 모두 누리면서도 생활비와 국적 비율 측면에서 장점이 매우 큰 지역이 바로 롱게일입니다. 더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2월 22일 오후 2시! 롱게일 세미나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시고 궁금증을 풀어보세요~

EW 네트워크 롱게일 세미나에 참석하고 싶으신 분들은 지금

이 버튼을 눌러 신청해주세요~!



조회수 1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